- 멘사코리아, 회원 간 유대 강화와 네트워크 확장 목표 확인
멘사코리아(대표 송필재)는 지난 7월 26일(토)부터 27일(일)까지 경기도 가평 메이드유 펜션에서 개최된 ‘2025 여름 모꼬지’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전했다. 멘사코리아의 4대 공식 행사 중 하나인 여름 모꼬지는 매년 여름 회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교류하고 협력하며 즐기는 전통 있는 정기 모임이다. 행사에는 정회원, 비회원, 가족 등 약 100명이 참가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지식, 취향, 문화가 어우러진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이번 모꼬지는 조별 협력 게임, 네트워킹 프로그램, 저녁 바비큐 파티 등 다양한 친목 행사로 진행됐으며, 참가자들이 함께 어울려 지적 자극과 휴식이 어우러진 여름 축제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본 행사를 기획한 멘사코리아 최재웅 기획위원장은 “무더운 여름, 멘사코리아 회원분들이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한 모꼬지가 무사히 끝났다. 더운 날씨나 식사 환경 등 불편을 겪으신 분들도 계셨을 것 같아 조심스럽지만, 저희는 늘 참여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행사를 개선해 나가려고 노력하고 있다. ‘MT’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모꼬지에서 멘사 회원분들이 우승과 관계없이 순수하게 행사를 즐기는 모습에 큰 보람을 느꼈다. 덕분에 앞으로 더 재미있고 의미 있는 행사를 기획할 수 있는 에너지를 얻게 됐다. 100여 명의 참가자가 함께 웃고 즐겼던 이번 모꼬지가 모두에게 좋은 기억으로 남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멘사코리아는 이번 모꼬지를 통해 회원 간의 유대 강화와 신규 참여자들의 네트워크 확장이라는 목표를 다시 한번 확인했으며, 앞으로도 매년 회원 중심의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NEW연합국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다원 기자 다른기사보기